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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입찰공고 상세

    참여업체 정보
    순번 응찰회사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전화 응찰일시 현장설명
    참석여부
    입찰구비서류
    적정여부
    응찰금액 낙찰
    여부
    낙찰
    무효
    1 (주)한국승강기에이에스센타 1328176960 김선미 ****0094 2024-05-09 10:40:27.0 84,816,000 N N
    2 오티스엘리베이터(유) 1078173292 조익서 0226294810 2024-05-09 11:25:16.0 77,520,000 Y N
    3 주식회사 광성엘리베이터 2068627426 김인구 ***0982 2024-05-08 15:19:36.0 80,256,000 N N
    낙찰/유찰/취소 사유
    낙찰 3개 업체가 유효하게 입찰에 참여하여 그 중 최저가로 응찰하였기 때문
    주택관리업자 단지명 관리사무소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동수 세대수
    율산개발주식회사 공릉풍림아이원 노원구 섬밭로 139 029769788 029730983 14 1601
    입찰번호 20240426110504226 입찰결과 등록일
    개찰일시
    2024-05-09 16:20:03
    2024-05-09 15:04:00
    입찰방법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마감일 2024-05-09 14:00:00
    입찰제목 승강기 유지관리업체 선정 공고 긴급입찰여부
    입찰종류 제한경쟁 낙찰방법 최저 낙찰
    입찰분류 사업자 - 용역 - 승강기유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여부
    미제출
    현장설명 현장설명회있음( )

    현장설명이 있을 시, 불참업체는 낙찰 선정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리(공사용역)
    실적증명서 제출여부
    제출
    현장설명일시 현장설명장소
    서류제출마감일 2024-05-09 14:00:00 입찰보증금 입찰가격의[5]% 이상 제출
    지급조건 매월 용역비를 익월 10일 용역사업자의 지정된 통장으로 입금
    내용
                                승강기 유지관리업체 선정 공고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24-196호, 이하 ‘선정지침’이라
    한다)에 따라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단지개요
      ① 단 지 명 : 공릉풍림아파트
      ②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노원구 섬밭로 134번지 및 139번지
      ③ 단지규모 : 14개동,  1,601세대
      ④ 사용검사일 : 2001. 09. 17.
    
    2. 사업개요
      ① 용역명 :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② 승강기 현황 : 38대[GM1-PA13(1000)-CO-105-20/20 37대/GM1-PA13(1000)-CO-105-20/20 1대]
                      - 제조사; 오티스엘리베이터(유)
                      - 설치검사일; 2023. 06. 12. ~ 2023. 12. 07.
      ③ 계약종류 : 단순유지관리계약
      ④ 계약기간 : 2024. 07. 01. ~ 2026. 06. 30. (2년)
          
    3. 현장설명회  
       없음.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자율적으로 단지 현황 및 사업개요 등을 파악하여 입찰
          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4.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①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② 낙찰의 방법 : 최저낙찰제
      ③ 입찰의 방식 : 전자입찰 →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
    
    5. 입찰서류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 
      ① 제출서류의 목록 
        가. 입찰서 1부
        나. 승강기 유지관리업 등록증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전자발급 포함)
        바. 제한경쟁입찰의 제한요건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 최근 5년간 유지관리 실적증명서(기종, 세대수, 단지명, 전화번호 명기) 사본 각 1부 
          ㉯ 해당 제조사 순정품 공급확약서(제조사인 오티스엘리베이터(유) 발행] 사본 1부
        사.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승강기 유지관리 계획서」 등 서류 포함) 1부
        아. 선정지침 제31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
             권 또는 공제증권 1부
        자. 해당 법령에 따른 처분권자가 발급(위탁발급 포함)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 확인서 1부
        차.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서류(입찰서와 관련한 추가서류)
           - 선정지침 제26조제1항제6호에 따른 입찰관련 과징금처분 법위반사실 확인서 1부
      ② 서류제출 제출방법
          선정지침 제8조제1항에 따라 입찰서는 전자적인 방법으로 입력하고, 그 밖의 입찰서의
         구비서류와 선정지침 제27조에 따른 서류는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에
          서류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함.
      ③ 전자입찰 및 서류제출마감일시 : 2024년 05월 09일(목) 14:00
    
    6. 개찰 일시 및 장소
      ① 개찰 일시 : 2024년 05월 09일(목) 15:00
      ② 개찰 장소 : 관리사무소 담당자PC
    
    7. 입찰참가자격
      ① 선정지침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제1항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② 입찰공고일 현재로부터 최근 5년간 500세대 이상 동일기종 관리 실적이 5개 단지 이상인
          사업자
      ③ 오티스엘리베이터(유) 승강기 순정부품만을 공급, 시공하는 사업자
    
    8. 입찰의 무효
      ① 선정지침 [별표3](제6조 관련)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② 무효인 입찰자에게는 유선, 문자, 팩스 등으로 통보함.
    
    9. 입찰관련 유의사항
       제출된 입찰서는 교환, 변경 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 등에 허위사실 및 미제출 등이 있을
       경우에는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 또는 무효 처리하며 계약 후라도 계약 해지 또는 해제 함.
    
    10. 계약체결에 관한사항
      ① 계약기간은 2년(2024. 07. 01. ~ 2026. 06. 30.)으로 함.
      ② 낙찰업체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                                                                                                 
          우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③ 계약을 체결할 때에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였을 때에
          는 해당 계약보증금을 발주처에 귀속시킴.
      ④ 기술인력 24시간대기 및 고장신고(주?야간) 후 30분 이내에 신속조치를 하여야 함.
      ⑤ 승강기 유지관리 중 발생하는 재산상 손해는 배상 또는 원상 복구하여야 하며, 안전사고
          등으로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계약상대자인 유지관리업체
          의 책임으로 함.
    
    11.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한 관한 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보증금(현금, 입찰보증보험증권 또
          는 공제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②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 체결을 거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을 발주처에 귀속시킴.
    
    12. 기타 사항
      ① 승강기 전면교체 공사 후 하자보증기간 중이므로 부품교체 및 하자처리 시 반드시 제조사
          순정부품을 사용하여야 하며, 부품교체 시 제조사에서 발행한 정품 확인서 및 거래명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함. 
      ② 기타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선정지침 및 당 아파트 관리규약에
           따름.
      ③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 등에 허위사실 및 미제출 등이 있을
          경우에는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 또는 무효 처리하며 계약 후라도 계약 해지 또는 해제
          함.
      ④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손해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⑤ 기타 문의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2-976-9788)로 문의 바람. 
    파일첨부 승강기 유지관리업체 선정 공고.pdf
    * 기업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K-apt 전자입찰 응찰이 가능하며, 타업체를 통한 응찰은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참여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