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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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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입찰공고 상세

    참여업체 정보
    순번 응찰회사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전화 응찰일시 현장설명
    참석여부
    입찰구비서류
    적정여부
    응찰금액 낙찰
    여부
    낙찰
    무효
    1 (주)알에프세미 3148128793 이진효 ****9682 2021-09-06 15:52:35.0 26,762,000 N N
    2 삼상이엔지(주) 1248128623 김은수 ****6383 2021-09-03 10:31:31.0 27,070,998 N N
    3 엘이디세이버 1098631783 홍현철 0226684233 2021-09-07 13:49:58.0 26,080,000 Y N
    낙찰/유찰/취소 사유
    낙찰 3개업체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가 낙찰되었음
    주택관리업자 단지명 관리사무소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동수 세대수
    (주)아주관리 이편한세상보문 서울시 성북구 낙산길 255 029280046 029280056 7 440
    입찰번호 20210831140242885 입찰결과 등록일
    개찰일시
    2021-09-08 11:39:52
    2021-09-08 11:15:59
    입찰방법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마감일 2021-09-07 18:00:00
    입찰제목 지하주차장 LED센서등 교체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긴급입찰여부
    입찰종류 제한경쟁 낙찰방법 최저 낙찰
    입찰분류 사업자 - 공사 - 일반보수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여부
    미제출
    현장설명 현장설명회있음( )

    현장설명이 있을 시, 불참업체는 낙찰 선정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리(공사용역)
    실적증명서 제출여부
    제출
    현장설명일시 현장설명장소
    입찰구비서류    입찰공고문 5항 일체 전자서류 제출하여야 함

    입찰구비서류 부적정 업체는 낙찰 선정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류제출마감일 2021-09-07 18:00:00 입찰보증금 입찰가격의[5]% 이상 제출
    지급조건 준공검사 완료 후(가능한 15일 이내)에 당 아파트 대금지급일을 고려하여 계좌이체 지급
    내용
    지하주차장 LED센서등 교체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1. 사업개요
      가. 공 사 명 : e편한세상보문아파트 지하주차장, 복리시설 LED전등 교체공사
      나. 단 지 명 : e편한세상보문아파트
      다. 소 재 지 : 서울시 성북구 낙산길 255 
      라. 단지규모 :  7 개동, 440 세대(관리면적: 46,273.12㎡ / 분양 6개동, 201동 1개동)
          * 201동은 공사범위와 관계없습니다.
      마. 공사범위 : 교체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해당 시스템에서 표서식을 제대로 붙여넣기 안되어 부득이 첨부된 입찰공고문 파일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교체공사에 투입되는 등기구 기준
          1) 주차장 등기구 제품의 광효율은 130루멘(와트당) 이상이어야 하고, 사각직부등을 제외한 기타 등은 
             110루멘(와트당) 이상이어야 한다.
          2) 주차장 등은 고효율인증서(에너지관리공단)와 KS인증서에 해당된 등으로 관련 인증서를 
             제출해야 한다. 
          3) 주차장 등을 제외한 기타 등은 고효율인증서(에너지관리공단)와 KS인증서 또는 고효율인증서(에너지
             관리공단)와 KC인증서에 해당된 제품이어야 한다.  단, 헬스장의 사각직부등은 KC 인증된 제품으로 
             공사가능합니다.
          4) LED 컨버터 전해콘덴서는 온도 105℃에서 수명 50,000시간 이상을 만족하는 제품으로 한다.
          5) 지하주차장 LED센서등은 설치 후에 주차장 통로 등은 그룹무선연동(7개 등을 예를 들면, 7개가 동시에 
             켜지고 동시에 꺼지는 방식)이 아닌 순차적 무선연동기능(7개 등을 예를 들면, 최초 7개가 켜지고 나서 
             8번 등이 켜질 때 1번등이 꺼지고 9번 등이 켜질 때 2번 등이 꺼지는 방식)으로 작동하여야 하고,
             상시등 전환이 필요한 작업장소 발생시 또는 출퇴근 시 해당지역을 리모컨으로 상시등으로 조작
             가능 하여야 한다. 
          6) 전등은 연색성 80이상으로 하고 등기구의 보증기간은 모두 5년으로 한다.  
             단, 헬스장의 사각직부등은 3년으로 한다.
          7) 위 사항에 대해 낙찰업체는 공사시방서(또는 계약서)에 포함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2.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실시하지 않음
    
    3. 입찰방법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K-apt 전자입찰) / 최저가 낙찰제
       가. 낙찰은 유효한 입찰중에서 최저가 제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및 제한기준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사유가 없는 업체
      나. 전기공사업에 따른 전기면허를 보유한 업체
      다. 자본금 3억 원 이상인 업체
      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년간 아파트주차장 LED 센서등 교체공사 공사금액(부가세포함) 
           건당 2천만원 이상 공사실적이 10건 이상인 업체
    
    5. 입찰제출서류
      가. 해당법령에 따른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다.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공정거래법 위반사실확인서(공정거래위원회 발급) 1부
      마. 행정처분 사실유무 확인서 1부(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바.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 1부(실적총괄, 협회발행 실적증명서 또는 해당 계약서 사본)      
      아.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세부산출내역서 양식은 업체사용 양식) 각 1부.
      자.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현금직접납부 영수증 또는 보증보험 증권 제출) 
          * 현금납부 시 별도 문의하여 계좌확인 후 입금증 첨부
    
    6. 입찰서류 제출, 개찰,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서류 제출 : 모든 서류는 서울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을 통한 전자제출
      나. 입찰마감 : 2021년 9월 7일 18시까지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에서 전자제출 마감
          (방문접수나 우편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년 9월 8일(수) 10시 이후(변경가능) / 생활지원센터 담당자 PC
      라. 낙찰자 결정방법 : 3개 업체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저가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사항
       가. 입찰무효사항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별표 3(입찰의 무효)을 적용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상기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를 적용하고 국토교통부 고시에도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른다.
     나. 입찰가격은 반드시 공사범위에 제시된 사항을 적용하고, 공사현장 상태와 여건을 모두 고려하여 
         세부산출내역서(각 회사양식 적용)를 작성하고 세부산출 내역서에 의한 금액을 입찰가격
         (부가가치세 제외한 금액)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여업체의 물량산출 오류 및 
         착오, 법정경비 미산입으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공사범위에 제시된 조건과 
         법정경비를 제출한 입찰가격으로 공사를 이행하여야 하고, 공사금액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 없고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결정된 낙찰자, 
           계약 체결 이후에도 무효처리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가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됩니다.
       마. 공사기간은 계약일로부터 90일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중 
           택1)을 발주처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해당 계약보증금을 
           발주처에 귀속 됩니다.
       사. 하자보수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하고, 하자담보책임기간은 5년으로 한다(단, 헬스장 사각등은 
           3년임)으로 한다.
       아. 기타 문의사항은 당 아파트 생활지원센터(☎02-928-0046)로 문의 바랍니다.
    
    2021년 8월  31일
    e편한세상보문아파트 생활지원센터장(직인생략)
    
    파일첨부 지하주차장 LED센서등 교체공사 입찰공고.hwp
    지하주차장 LED센서등 교체공사 입찰서(양식).hwp
    * 기업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K-apt 전자입찰 응찰이 가능하며, 타업체를 통한 응찰은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참여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