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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입찰공고 상세

    낙찰업체 정보
    회사명 회사주소 연락처 대표명 계약금액
    (VAT 별도)
    계약선정방법
    수정취소된 계약 입니다.
    낙찰/유찰/취소 사유
    수정공고로 인한 취소건 
    주택관리업자 단지명 관리사무소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동수 세대수
    (주)명건 해운대현대 부산시 해운대구 양운로 37번길 11(좌동, 현대아파트) 0517475231 0517475232 12 957
    입찰번호 20190515095033871 입찰결과 등록일 2019-05-15 17:06:13
    입찰방법 직접입찰 입찰서 제출 마감일 2019-05-27 18:00:00
    입찰제목 관리동 인테리어 공사업체 선정 공고 긴급입찰여부
    입찰종류 일반경쟁 낙찰방법 적격심사
    입찰분류 사업자 - 공사 - 일반보수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여부
    제출
    현장설명 현장설명회있음( )

    현장설명이 있을 시, 불참업체는 낙찰 선정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리(공사용역)
    실적증명서 제출여부
    제출
    현장설명일시 2019-05-21 14:00:00 현장설명장소 관리사무소
    입찰구비서류    첨부서류 참조

    입찰구비서류 부적정 업체는 낙찰 선정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류제출마감일 2019-05-27 18:00:00 입찰보증금 입찰가격의[5]% 이상 제출
    지급조건
    내용
    관리동 인테리어 공사업체 선정 공고
    
       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호에 의거 당 아파트 커뮤니티 인테리어 공사업체 선정 공고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단지현황
      가.?단 지 명 :?해운대현대아파트      ???나.?소 재 지 :?부산시 해운대구 양운로37번길11                 ???다. 단지규모 : 12개동 / 957세대  
    2.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관리동(노인정포함) 인테리어  
      나. 공사내역 : 노인정 도배,장판 및 관리동 바닥 데코타일 교체 공사
    3. 현장 설명회
      가. 일시 : 2019. 5. 21.(화) 14:00
      나. 장소 : 관리사무소  
    4.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 직접입찰 / 일반경쟁입찰 / 적격심사제
    
    5. 입찰서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
         1) 입찰서 1부
          가. 산출내역서 1부
          나.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의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부
          다.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2) 시설물유지관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등록 또는 관련업종 면허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은 주민등록등본)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전자발급 포함)
         6) 적격심사제 평가표에 따른 제출서류 사본 1부.
           가.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이내의 것)
           나. 행정처분 확인서(해당 법령에 따른 처분권자가 발급한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 확인서)
           다. 기술인력 보유증명서
           라. 업무실적증명서(입찰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최근 3년간 내부인테리어 실적)
         
    7)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서류(제1호부터 제6호와 관련한 추가서류)
         8) 제출방법: 관리사무소 방문 또는 우편제출        
         9) 마감시한 : 2019년 5월 27일(월) 18:00까지 
    
    6. 개찰일시·장소 : 일    시 : 2019. 5. 28.(화) 19시이후 (입주자대표회의실)      
    7. 입찰참가 자격에 관한 사항 : 
        1)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26조 ①항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2)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8. 입찰의 무효 및 무효통지 방법
       1) 입찰의 무효:「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별표 3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2) 무효의 통지: FAX또는 핸드폰 문자로 통보
    9.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의 제 31조 준용
    10.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
        1)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을 체결할 때에 계약금액(낙찰금액)의 20%에 해당하는 계약
         이행보증금(현금, 보증서, 공제증권 중 선택), 하자보증기간은 2년으로 하며 하자이행증권
         (공사금액의 10%) 제출할 것
        2) 당 아파트 발주기준에 부적격한 산출내역서 제출 시 선정에서 제외함.
        3) 입찰자는 반드시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공사현장의 제반사항을 충분히 확인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4)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주택관리법령,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현장설명회 자료, 당 아파트 관리규약을 적용함.
        5) 업체 낙찰 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으며 , 해당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 함.
        6)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가 허위이거나 담합사실이 발견된 때는 계약을 무효로        하고 계약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함.  
        7) 기타 문의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로(☎051-747-5231) 문의바람.
    
    2019년  5월  15일
    
    
    해운대현대아파트 관리사무소장 (직인생략)
    
    파일첨부 관리동 인테리어 공사업체 선정 공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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